반응형
대략 3.5렙 정도 올랐다~
잇힝~
우선은 힘 하나 더 올려서 힘 35 맞추고 나머지 덱 2개 박았다.
일단 60렙 찍어 놓고 덱 더 박은 다음에 돈을 모으면서 스초는 나중에 해 볼 생각이다.
인트 기사로 전향을 하자니 장비가 좀 에메하고... 그렇다고 다시 힘기사로 스초하자니 낭비 같고..
어차피 이벤트 없어서 렙업 안했어도 그 피엠이고 나중에 스초하면되니 지금 피엠 안 올랐다고 아쉬울것도 없고
사냥중에도 큰 차이 없으니 그냥 렙업 좀 더 하고 돈 모아서 인트기사로 전향을 해 볼 생각이다.
(여기다 스초 촛불 스샷이라도 올려 놓자~~~)
경험치가 올라가서 렙업 후에도 피, 엠의 변화가 없는 버그 보상템으로 스초 촛불 2개가 인벤에 들어왔다.
아직 개인 창고에 있는 기존에 한개 남아 있던 스초랑 겹치는지는 확인을 못했고... (이름을 보니 합쳐질듯.. 최소한 저번처럼 장난질은 안칠듯..)
변신 주문서는 요정용 땡겨 변신인 질리언 인가로 신청 했는데... 난 당연히 창고로 들어올줄 알았드만 얼레 인벤에 넣어줬네...
근데 이동이 안되네... 장난하냐??? ㅡ.ㅡ^
나중에 크로라도 구해서 용기빨고 땡기기라도 해야할 기세네... ㅅㅂ
이건 일부러 엿을 먹이는건지 아니면 바보들인건지??
지들 돈 주고 파는건 다 창고로 넣어 주는데 촛불이야 당연하다치고.. 변신 두루마리 이건 왜 덩그라니 인벤에 넣어 주는데??
얼척 없네. 그럴거면 뭐하러 선택권을 줬나??? 기사가 지팡이질 변신 하리??? 활질 변신을 하리???
그냥 변신 따라 두루마리 알아서 넣어 주면 되지??? 에휴..
'[기사 - Knight]' 카테고리의 다른 글
| [레벨업] 60렙 - 기사 (0) | 2011.07.08 |
|---|---|
| 59렙 90프로 - 기사 (0) | 2011.07.07 |
| 56렙 30프로 - 기사 (0) | 2011.07.06 |
| 56렙 20프로 - 기사 (0) | 2011.07.03 |
| 56렙 10프로 - 기사 (0) | 2011.06.29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