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사냥 시간이 너무 적다.
현재 3일에 10프로씩 찍는것 같다.
아직도 깻잎을 없애지 못하고 있다.
심지어는 200%가 넘도록 방치되기도 했다.
남들은 드상을 몇십만에 사서 처 드시는데 난 공짜로 나오는 깻잎도 다 해결을 못하고 있다니!!!!
역시 난 부르주아 갑부?
'[기사 - Knight]' 카테고리의 다른 글
| 54렙 90프로 - 기사 (0) | 2011.03.28 |
|---|---|
| 54렙 80프로 - 기사 (0) | 2011.03.24 |
| 54렙 60프로 - 기사 (0) | 2011.03.19 |
| [레벨업] 54렙 - 기사 & 렙다 & 렙업 & 러쉬 ㅅㅂㄻ (0) | 2011.01.25 |
| [레벨업] 53렙 - 기사 & 7강부 구입~ (0) | 2010.10.21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