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렙업에 목숨을 거는건 아니라 기감도 안 다니는데 이런게 의미 있을까 싶지만..

렙업 속도나 패턴을 확인하고자 10% 단위로 스샷을 남겨 보려 한다.

우선 시작은 지금부터...

그러고보니 계정 넣고 10% 올리는데 3일 걸린건가;;

아무리 낚시질 위주로 하고 있다지만... 너무 적게 올렸네.

하긴 생각해보니까 깻잎도 다 써본적이 없네...

사냥 시간이 적긴하네.. 사냥 시간을 좀 늘려야겠다.

Posted by 빛나더니 증발되어 사라집니다.
BLOG main image
There are three kinds of lies : lies, damned lies, and statistics by B. Disraeli by 빛나더니 증발되어 사라집니다.

카테고리

리니지 (393)
[기사 - Knight] (135)
[매매(린계부)&획득 - Item] (39)
[기록 - Diary] (43)
[기타 캐릭터들 - Other Characters.. (94)
[당첨!! - Event] (34)
[결제 - Account] (33)
[다른 게임 - Other Game] (6)
[ETC.] (7)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최근에 받은 트랙백

Total :
Today : Yesterday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