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렙업에 목숨을 거는건 아니라 기감도 안 다니는데 이런게 의미 있을까 싶지만..
렙업 속도나 패턴을 확인하고자 10% 단위로 스샷을 남겨 보려 한다.
우선 시작은 지금부터...
그러고보니 계정 넣고 10% 올리는데 3일 걸린건가;;
아무리 낚시질 위주로 하고 있다지만... 너무 적게 올렸네.
하긴 생각해보니까 깻잎도 다 써본적이 없네...
사냥 시간이 적긴하네.. 사냥 시간을 좀 늘려야겠다.
렙업 속도나 패턴을 확인하고자 10% 단위로 스샷을 남겨 보려 한다.
우선 시작은 지금부터...
아무리 낚시질 위주로 하고 있다지만... 너무 적게 올렸네.
하긴 생각해보니까 깻잎도 다 써본적이 없네...
사냥 시간이 적긴하네.. 사냥 시간을 좀 늘려야겠다.
'[기사 - Knight]' 카테고리의 다른 글
| 54렙 80프로 - 기사 (0) | 2011.03.24 |
|---|---|
| 54렙 70프로 - 기사 (0) | 2011.03.22 |
| [레벨업] 54렙 - 기사 & 렙다 & 렙업 & 러쉬 ㅅㅂㄻ (0) | 2011.01.25 |
| [레벨업] 53렙 - 기사 & 7강부 구입~ (0) | 2010.10.21 |
| [레벨업] 51렙, 52렙 - 기사 (0) | 2010.10.01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