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이는 아직도 아플 뿐이고~
계정 기간은 남았는데 시간이 얼마 안 남았을 뿐이고~
개 같은 자동들은 계속 돌아가고 나는 먹는것도 없어서 재미가 줄어드는것 뿐이고~
아키에이지 3차 클베 당첨 되었을 뿐이고!!!!!!
으카카카카카카 니니지 ㅅㅂㄻ
클베 열리면 그때부터 한동안 or 영원히~(젭R) 너 님들은 안녕~
'[기사 - Knight]' 카테고리의 다른 글
| 55렙 60프로 - 기사 (0) | 2011.06.17 |
|---|---|
| 55렙 40프로, 50프로 - 기사 (0) | 2011.04.15 |
| 55렙 20프로 - 기사 (0) | 2011.04.03 |
| 55렙 10프로 - 기사 (0) | 2011.04.01 |
| [레벨업] 55렙 - 기사 (0) | 2011.03.29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