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안 하고 날마다 미끼만 쟁여놨다.
그래서 안타깝게도 깻잎을 거의 소비 못하다 마지막 3일동안 나눠서 레벨업을 했다.
지난번이나 이번에 경험했듯이 깻잎만 꾸준히 소모해줘도 한달에 1업은 하고도 남는다.
다음에 다시 계정을 끊을 일이 있다면 그때는 3달 계정을 끊을까 고민중이다.
300시간일때 옵션으로 선택 가능했던 3가지 템들이 고정적으로 지급되는데 난 그 품목들이
그리 땡기질 않는다.
이번달에 지급된 전투 물약도 초반에만 몇개 먹고 나중에 쓰지도 않았단 말이지..
그나저나 이제 곧 있으면 아키에이지 3차 클베가 시작 되려나??
기대된다. ㅎㅎㅎㅎ
'[기사 - Knight]' 카테고리의 다른 글
| 55렙 70프로 - 기사 (0) | 2011.06.19 |
|---|---|
| 55렙 60프로 - 기사 (0) | 2011.06.17 |
| 55렙 30프로 - 기사 (0) | 2011.04.06 |
| 55렙 20프로 - 기사 (0) | 2011.04.03 |
| 55렙 10프로 - 기사 (0) | 2011.04.01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