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월요일에 55렙 99%까지 찍었는데 친구놈이 갑자기 집으로 찾아와서 대낮부터 술판을 벌이게 되서 레벨업은 미루게 되었다.
친구를 보내고 술에 떡이 되서 잠들고 그 다음날도 반나절넘게 실신...
정신 좀 추스리고 다시 레벨업을 하는데.........
오늘이 화요일이였네.아니 이제 날이 바뀌었으니 어제가 화요일이였네???
사실 그 다음주에 끝나는줄 착각을 해서 일요일인가에 추가로 더 바꿨는데 ㅠㅠ
아 ㅅㅂ; 변신 주문서 팔아 먹지도 못하고 제대로 쓰지도 못하고...
졸라 빡치네. 이대로 다 삭제되면 얼마를 손해보는거야??
대충 떠올려 봐도 날리는 돈이 한 8~90만은 되고도 남겠네;;
나 뭐한거니 ㅠㅠ
마지막 날이라도 레벨업한 여세를 모아 업 좀 하자는 일념에 섭다 직전까지 꾸벅꾸벅 졸면서... 사냥을 했다.
섭다가 되기전에 보조 요정들까지 마지막으로 변신을 해 놓으려고 했는데... 이런 ㅅㅂ ㅠㅠ
타이밍 좋게 기사 변신 시키고 리스 하려니 그 타이밍에 딱 섭다 메세지 뜨더만...
다른때는 한참도 늦게 섭다 하고 그러드만!!!
56렙 10프로 찍은건 같은 페이지에 넣을까도 했는데...
레벨업한 스샷은 독립 페이지에 남겨 볼까 싶어서 일단은 따로 남길 생각이다.
이번에 렙업을 해서 mr, ac 1씩 올랐다.
'[기사 - Knight]' 카테고리의 다른 글
| 56렙 20프로 - 기사 (0) | 2011.07.03 |
|---|---|
| 56렙 10프로 - 기사 (0) | 2011.06.29 |
| 55렙 90프로 - 기사 (0) | 2011.06.25 |
| 55렙 80프로 - 기사 (0) | 2011.06.23 |
| 55렙 70프로 - 기사 (0) | 2011.06.19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