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아직도 낚시나 하며 사냥을 제대로 못한다. ㅠㅠ
깻잎은 언제나 다 까보나...
그나저나 이벤트때 보조 캐릭 키워서 먹일려던 계획은 반 포기.
자동들이 워낙 많아져서 그냥 GG.
자동 이 ㅅㅂㄻ들 ㅠㅠ
그냥 데스 이상 키웠던 캐릭들중 하나 렙다 시켜서 먹어야 할거 같은데 렙다 하는게 아깝다 ㅠㅠ
변줌 바꿔 놓은것도 다 못쓰게 생겼는데..
막판 수요 좀 있으려나 싶어서 약간 여유 있게 바꿨는데 어찌 될려나..
보통 80프로 넘으면 렙업이 코 앞이라 버닝되기 마련인데 어째 마음만 심난하네..
그건 그거고 오랜만에 대왕 오징어 사마가 주신 축데이 하나 득~~
나중에 자잘하게 먹은것들 함 정리 해 봐야할텐데~~~ 귀찮다~
쌩유~
'[기사 - Knight]' 카테고리의 다른 글
| [레벨업] 56렙 - 기사 (0) | 2011.06.29 |
|---|---|
| 55렙 90프로 - 기사 (0) | 2011.06.25 |
| 55렙 70프로 - 기사 (0) | 2011.06.19 |
| 55렙 60프로 - 기사 (0) | 2011.06.17 |
| 55렙 40프로, 50프로 - 기사 (0) | 2011.04.15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