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요리 한다고 사냥도 제대로 못하고 깻잎만 없애고 있었는데 밀린 낚시 따위 무시하고 오늘은 조금 더 사냥 했다.
지금 30프로 스샷 올려 놨는데 곧 40프로도 찍겠군. -_-ㅋ
인트로 바꿀까 고민중이라 장비를 구해 볼려고 계속 기웃 거리고 있는데.. 금액적인 부분도 그렇고 망설여지네.
스탯과 사냥 효율성에 대한 걱정 반, 고민 반..
'[기사 - Knight]' 카테고리의 다른 글
| 60렙 50프로 - 기사 (0) | 2011.07.20 |
|---|---|
| 60렙 40프로 - 기사 (0) | 2011.07.19 |
| 60렙 20프로 - 기사 (0) | 2011.07.14 |
| 60렙 10프로 - 기사 (0) | 2011.07.13 |
| [레벨업] 60렙 - 기사 (0) | 2011.07.08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