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렙업을 할 수록 아인하사드의 축복이 점점 줄어들어서 렙업 시간이 늘어나는듯하다.
60렙이면 4프로던가?? 뭐 없는것보단 낫다~
그나저나 요즘 요리 한다고 사냥을 거의 못하는군화~
검이나 바꾸고 스초나 할까 생각중...
'[기사 - Knight]' 카테고리의 다른 글
| 60렙 30프로 - 기사 (0) | 2011.07.18 |
|---|---|
| 60렙 20프로 - 기사 (0) | 2011.07.14 |
| [레벨업] 60렙 - 기사 (0) | 2011.07.08 |
| 59렙 90프로 - 기사 (0) | 2011.07.07 |
| [레벨업] 57렙, 58렙, 59렙 - 기사 - 경험치 합산 이벤트 후 (0) | 2011.07.06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