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사용자 삽입 이미지
51 렙업 직전이고~

52 렙업 직후~


전달 21일날 51업하구 이번달 1일 데스 봤군.
약속도 있고 뭐도 있고 해서 제대로 업을 못한다고 생각했는데..

우왕 굳.

역시 격수가 업이 빠르군.

시간 체크 해 보니까 보니까 보통 1% 올릴때 16~19분 사이에 꼽던데..
법사 키울때 생각하면 ㅋㅋㅋ

50부터 샤르나 변줌으로 업을 했는데 막연하게 장당 1.5%쯤 하리라 예상하고
삽질에 이것저것 다른것도 하리라 예상하고 넉넉하게 100장 좀 넘게 샀으나...

막상 다 쓰고 보니 51.8x.... 이건 뭥미 ㅠㅠ
결국 데몬 변신은 풍으로 한 3번인가 4번 해 봤네 -_-

어쨌든 기사도 52까지 업~

이로써 한 계정에서 기사 법사 요정 다엘 4종 셋트 다 최소 데스는 넘겼군. -_-

모은 아덴이 한 650쯤 되는거 같고 정리 안한 줌서에 인장에 뭐 이래저래 좀 더 나올텐데..
아덴만으로 6짜리 방어구 몇개 올려야겠다.

업하고 아직 사냥은 안했는데.. 방어구가 좀 안습이라.. 어서 올려야 할듯 ㅠㅠ
Posted by 빛나더니 증발되어 사라집니다.
BLOG main image
There are three kinds of lies : lies, damned lies, and statistics by B. Disraeli by 빛나더니 증발되어 사라집니다.

카테고리

리니지 (393)
[기사 - Knight] (135)
[매매(린계부)&획득 - Item] (39)
[기록 - Diary] (43)
[기타 캐릭터들 - Other Characters.. (94)
[당첨!! - Event] (34)
[결제 - Account] (33)
[다른 게임 - Other Game] (6)
[ETC.] (7)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최근에 받은 트랙백

Total :
Today : Yesterday :